1. 신청 절차
- ①전산상 복학 신청하기
- 매학기 정해진 기간에 복학 신청해야 함
(1학기 복학 - 1월 중, 2학기 복학 - 7월 중이며 정확한 날짜는 매 학기 공지됨)
- 매학기 정해진 기간에 복학 신청해야 함
- ②복학원서(상단링크) 작성하기
- ③학년지도교수, 학과장 교수님 상담받기
- 연구실/메일주소로 상담요청
- 상담 후 반드시 복학원서에 서명받아야 함
- 교수님 연락처는 의과대학 홈페이지 > 학생생활 > 학생상담 > 학년별지도교수 메뉴에서 확인 가능
- ④의과대학 행정실로 복학원서 원본 제출하기
- 행정실 근무시간 9:00 ~ 17:30 (12:00~13:00제외)
2. 유의사항
- 가.절차
- 휴학기간이 만료되는 자 또는 휴학기간 중 복학을 희망하는자는 학기 개시일 이전 복학기간에 복학을 신청하여 학장의 승인을 받아야 한다.
- 군필복학의 경우에는 예비군편성신고(온라인으로 신청)후에 승인이 되어야만 복학신청이 가능하므로 예비군연대본부에 먼저 편성신고를 해야한다.
(단, 전역예정일 보다 조기 복학하는 학생은 복학 후에 편성 신고 진행) - 수강신청기간 전에 복학승인을 받은 자는 수강신청기간 중 수강신청이 가능하다.
- 나.등록금 및 장학금
- 미등록 복학자는 복학신청이 승인된 후 등록기간에 등록금을 납부해야 한다.
- 복학신청자 중 ‘입시, 보훈, 경희가족장학’ 대상 학생 중에 복학신청이 늦어 해당 장학금을 고지서감면으로 받지 못한 학생은 학생지원센터(장학)으로 문의해야 한다.
3. 문의
의과대학 행정실, 02-961-0274,03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