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장소대여 마지막 메뉴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박재현 교수님을 오늘 떠나보냈습니다.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윤경식
  • 작성일 : 2013-08-28
  • 조회 : 4,735회

첨부파일

본문

2013. 8. 28일 오전 5시 30분부터 6시 30분까지 경희대학교 의과대학장으로 진행된 오늘 영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고 박재현 교수님을 전체 교직원 및 학생들의 마음 속에 묻었습니다.
조규석 부원장님의 사회로 진행된 오늘 영결식은 김영설 의전원장님과 임영진 의료원장님 및 유가족들, 많은 동료 교수님들과 학생들, 친지들의 참여로 진행되었습니다.

고인의 약력소개, 추모의 글(윤경식 교육지원실장), 스승님께 바치는 글(의학4년, 윤지원-멘티), 조객의 헌화 순으로 영결식이 진행되었습니다. 고인을 모신 운구 행렬은 경희대학교 캠퍼스를 한 바퀴 돌아 고인이 근무하셨던 의과대학 4층의 의학교육학교실 방문을 마지막으로 경희대학교를 떠났습니다. 평상시 낚시를 좋아하셨던 고인을 기리며 양평에 수목장으로 고인을 모시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 박재현 교수님의 의과대학장에는 100명이 넘는 학생들의 교수님이 마지막으로 떠나시는 길을 함께 했습니다. 박재현 교수님의 마지막 길에 함께 해준 교수님들과 학생들에게 많은 감사를 보냅니다.

첨부하는 화일은 교수님의 약력과 추모의 글, 그리고 오늘 아침 마지막으로 의과대학을 방문하고 장지로 떠나실 때 배웅해 준 학생들의 사진입니다. 개인적으로 2012년 말레이시아 학회에서 조규석 부원장님, 박재현 교수님과 함께 했던 순간을 회상하며 교수님 사진을 같이 올립니다.

유난히 무더웠던 2013년 여름이 끝나고 가을의 선선한 기운이 느껴지는 오늘 아침, 박재현 교수님이 많이 그립습니다.

Quick Link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대학소개
교수소개
입학
교육
학생생활
커뮤니티
E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