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대학원 | 2023학년도 후기(2024.08)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의과대
- 작성일 : 2024-06-13
- 조회 : 313회
첨부파일
관련링크
본문
2024학년도 1학기 대학원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안내
가. 제출 기간 :
1) 학위논문 원문 파일(온라인 제출) : 2024.06.24.(월) ~ 07.05.(금)
2) 학위논문 인쇄본(하드커버 제출) : 2024.07.01.(월) ~ 07.05.(금)
3) 대학원 서류제출 : 2024.07.01.(월) ~ 07.05.(금) / 업무시간 : 09:00 ~ 17:00 (점심시간 제외 - 12:00 ~ 13:00)
나. 제출 장소 : 중앙도서관 1층 정보교육실(게이트 통과 후, 오른쪽 복도 끝) , 일반대학원 교육지원팀(본관 311호)
다. 제출 내용 및 방법
제출처 |
제출 내용(서류) | 제출 방법 및 유의사항 |
dCollection | 온라인 제출 | ‣https://khu.dcollection.net |
- 파일형식 : PDF 형식 | ‣dCollection 사이트 '제출자 로그인 인증'은 | |
- 파일이름 : 학번(성명) | 2024.06.24(월)부터 가능 | |
중앙도서관 | 1. [필수] 학위논문(하드커버) | |
(1층 | - 제본된 인쇄논문 3부 | - 온라인 등록한 원문 파일과 동일한 인쇄본을 제출 |
정보교육실) | (심사위원 날인 원본 1부 포함) | 해야 하므로 원문등록 승인받은 후 제본 권장 |
- 법학석사 4부 | 〔* 원문파일 등록 → dCollection 승인 확인 → 인쇄본 제본〕 | |
(심사위원 날인 원본 1부 포함) | ||
2. [필수]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 | 원문 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 처리 후 | |
dCollection → '제출내역'에서 출력 | ||
3. [필수] 학위논문 저작권동의서 1부 (동의자용 또는 비동의자용) |
- 동의자용 : 원문 파일 온라인 제출 및 승인 | |
처리 후 ‘제출내역’에서 출력 가능 | ||
- 비동의자용 : (별도 양식 : [붙임2]) | ||
4. [선택] 학위논문 공개 유예 사유서 1부 | 해당자에 한함 예: 특허출원, 학술지 게재, | |
(별도 양식 : [붙임2]) | 출판 등 | |
일반대학원 | 1. [필수] 학위논문제출 확인서 1부 (중앙도서관의 접수 날인 필요) | |
교육지원팀 | 2. [필수] 표제지 사본 1부 ([붙임4] 참고) | |
(본관 311호) | 3. [필수] 날인된 인준지 사본 1부 ([붙임4] 참고) | |
4. 논문제목 변경사유서 (학위논문 심사결과보고서의 논문제목 변경자만 해당) | ||
5. [온라인] 2024-1 박사 조사 설문지 : 링크 응답 조사 https://www.narastat.kr/emdh | ||
6. [온라인] 외국인 졸업생 진로계획 및 귀국 조사(외국인 졸업자만 해당) | ||
- 구글폼으로 작성 및 제출 (https://forms.gle/M79UbCQ3CDn5r4zYA) |
위의 제출 내용(서류)은 학생이 직접 방문제출(온라인 제출 제외)해야 합니다.
(절차 : dCollection 온라인 제출 → 중앙도서관 제출 → 일반대학원 교육지원팀 행정실 제출)
라. 참고 사항
1) 박사 조사 설문지
- 2024년 2월 박사 졸업예정자는 https://www.narastat.kr/emdh 에 접속하여 응답
2) 표절예방시스템 Turnitin 이용(학생용) 안내
- 다시보기 링크 : http://t2m.kr/luKJK
3) 온라인 제출은 기한 연장이 불가하므로 반드시 기한 내에 온라인 업로드 요망
마. 문의처
- 도서관 접수 문의 : 961-0073, 0104 / dCollection 문의 : 961-0069
- 표절예방시스템 턴잇인(trunitin) 이용 문의 : 961-9285
- 대학원 행정실 제출 서류 문의 : 961~0121~4 , khsb2000@kh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