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새소식 규정

공지사항

공지사항

학사 | 의과대학 임시휴업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의과대
  • 작성일 : 2024-03-26
  • 조회 : 395회

첨부파일

본문

<의과대학 임시휴업 안내>

1. 임시휴업 기간 : 2024.03.04.(월)~2024.03.29.(금)

  - 임시휴업 시행에 따라 의과대학의 2024학년도 1학기 학사일정은 임시휴업 기간 이후로 순연됨

  - 기존 학사일정의 출석사항은 변경된 학사일정에서도 동일하게 인정됨

2. 임시휴업 대상강좌 : 의과대학 개설 전공과목 전체

3. 참고사항

  - 순연된 세부 학사일정은 교무처 학사지원팀에서 논의중이며 시험기간, 성적입력기간 등 의과대학의 학사일정은 학사지원팀에서 결정되는 대로 공지 예정임

  - 순연된 학사일정은 의과대학에 한하여 적용되며 타 단과대학 및 후마니타스 교양의 학사일정(수업 및 시험)에는 적용되지 않음. 이와 관련된 수업을 수강하는 학생은 각 수강 과목의 학사일정을 고려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확인 요망

 

4. 강의세부 시간표 변경(본과)  기존 시간표에서 4주일씩 순연하여 재작성(공휴일로 인해 시간표가 조금 바뀔 수 있음) (첨부파일 1)

 - 예과는 학사팀의 학사일정을 따르고 있어, 학사팀에서 세부 사항이 발표된 후 공지할 예정

순연된 세부시간표를 확인후 변경사항이 있으신 경우 과목별 책임교수님  간사교수님과 논의하신  변경사항 연락 부탁드립니다.(예과:의대 행정실(02-961-0274) / 본과 : 의학교육실(02-961-0275))

 

image.png

 

 

 

 

Quick Link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대학소개
교수소개
입학
교육
학생생활
커뮤니티
ENG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