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2학기 대학원 학위청구논문 심사 결과 제출을 하기와 같이 안내하오니,
기간 내에 심사결과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학과를 제외한 학과별 제출기간이 상이하오니, 타학과의 경우 해당 학과로 문의 바랍니다.
※ 소속학과 사무실 연락
기초의과학과(이메일 문의), 신경과학과(961-9585), 융합의과학과(958-2842), 생체의과학과(961-0290), 동서의학과(961-0323)
2023학년도 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 결과 제출 안내
1. 해당 학기 : 2023학년도 2학기
2. 제출 기한 : 2023.12.04.(월) 11:00까지 (기한 엄수)
※ 학위취득 예정자 학위논문 제출 관련 안내는 추후 공지 예정
3. 제출 방법 : 이메일 또는 대면 제출
4. 제출 서류 : 붙임파일 참조
구 분 |
대학원생 → 의과대학 행정실(학과 사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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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
① 심사결과
보고서
(학위지도교수는 심사위원장이 될 수 없음)
② 구술시험 결과보고서(박사만 해당)
③ 심사요지
④ 논문게재 확인서 및 증빙서류
(석사는 학술대회 발표 확인서로 제출 가능)
⑤ 표절결과 확인서(디지털 수령증 & 표절률 검사
결과)
⑥ 연구 윤리 준수 서약서
⑦ 연구윤리 이수증 (2022년
9월 이후 입학자)
⑧ 논문게재 현황, 표절율 검사 현황, 접수자 연락처(엑셀파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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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
의과대학
행정실(학과 사무실)로 이메일 또는 직접 제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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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유의사항
1) 심사 시 반드시 표절 검사 결과 확인하여 연구윤리를 위배하지 않도록 유의 요망
(졸업 후 학위논문 표절로 학위수여 취소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
2) 본인이 학술지에 논문을 게재하여 동일한 연구의 학위논문 표절률이 높게 나온 경우 논문에 인용문이 표기되어 있는지 확인
3) 본교 연구윤리진실성위원회의 연구 부정행위 및 부적절 행위의 정의 확인하여 졸업 대상자에게 안내 요청
4) 심사 결과 보고서의 경우 불합격자도 심사 결과를 불합격으로 표기하여 제출
5) 「붙임5」'논문게재(신청)현황-학과 제출' 엑셀 파일에 '학과 논문게재실적 충족' 란은 학과 내규· 교육과정 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작성
('N' 값은 졸업 불가하므로 정확히 확인 후 기재)
6) 2023-2학기 이전에 논문심사를 최종 합격하고 졸업 사정을 통화하지 못한 자는 인포21에서 학위청구논문 심사 신청
붙임 : 1. 심사결과보고서 및 구술결과보고서, 심사 요지 각 1부.
2. 학술지 논문 게재(신청, 예정) 및 학술대회 발표 확인서 각 1부.
3. 학위청구논문 표절 검사 결과 확인서 1부.
4. 연구윤리 준수 서약서 1부.
5. 논문게재 현황, 표절율 검사 현황, 접수자 연락처 각 1부.
6. turnitin 관련 자료 각 1부.
7. 관련 규정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