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새소식 규정

공지사항

공지사항

의대·의전원 | [전 구성원] 인포21(2단계) 서비스 개시를 위한 사전 베타테스트 시행 안내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의과대
  • 작성일 : 2019-09-17
  • 조회 : 1,501회

본문

새롭게 변화될 인포21을 미리 경험하는 베타테스트 시행을 안내합니다.

베타테스트는 인포21(2단계) 개통 전 종합정보시스템 자료의 정확한 이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함이니

구성원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1. 대상 및 기간

 - 전 구성원(학생, 교원, 직원)

 - 기간 : 2019. 9. 17(화) ~ 9. 20(금) [9월 16일(월) 기준 종합정보시스템 자료 이관]

 

2. 진행방법

 - 전 구성원 : 종합정보시스템과 비교하여 이관된 본인 자료의 일치여부 확인

   예) 개인정보, 성적, 개설강좌, 학적변동내역 등

 - 오류 검출 시 화면상 서비스요청에 등록

 - 문의처 : 031-201-6000 (전담 콜센터)

 

3. 접속방법  :  URL : http://dportal.khu.ac.kr (ID/비밀번호 : 인포21과 동일) 

  *베타테스트 기간 중 본 시스템은 자료를 확인하기 위한 목적으로 자료를 수정 하더라도 실제 자료에는 영향을 주지 않음 

 


  

Quick Link

개인정보취급방침

닫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대학소개
교수소개
입학
교육
학생생활
커뮤니티
ENG
닫기